수술 없이 주름 개선에 톡톡한 효과, 써마지 시술이란?
수술 없이 주름 개선에 톡톡한 효과, 써마지 시술이란?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2.0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최근에는 20대 후반의 젊은 여성들도 얼굴이나 목 등의 주름을 개선하고자 많은 관심과 노력을 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는데, 이는 특히 팩이나 마사지 및 주름 개선의 효능이 있다는 기능성 화장품 등의 온갖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주름을 개선하고자 하는 여성들의 바람을 방증하는 셈이기도 하다.

하지만 주름은 한 번 생기면 되돌리기 힘든 것이 사실. 최선의 방법은 주름이 생기기 전에 평소 세심한 피부 관리를 통해 예방 하는 것이다. 주름과 피부 처짐은 한 번 생겨나면 저절로 되돌아가지 않는다. 미리 주름을 방지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며 평소에 건조하지 않도록 보습관리에 신경 써 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또한 찡그리거나 화내지 않고 즐거운 표정습관을 가지면 주름이 덜 생긴다.

이러한 피부 노화는 누구에게나 찾아오는데 일단 노화가 시작되면 피부 표피가 얇아지고 진피의 섬유 성분들이 변성되면서 탄력이 떨어지게 된다. 특히 얼굴의 피부는 다른 부위의 피부들과는 달리 외부와 직접 노출이 되기 때문에 지금처럼 추운 겨울철에는 평소보다 더 피부가 예민한 반응을 보이게 된다.

주름 개선에 톡톡한 효과를 보이는 써마지 리프트 시술은, 수술을 하지 않고 입 주위의 팔자주름은 물론 이마 및 눈꺼풀 처짐 현상과 여드름, 여드름 흉터, 목 주름 등을 모두 치료하는 피부과 시술방법으로 최근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써마지는 레이저는 고주파를 이용하여 피부 깊숙한 곳까지 강력한 열을 전달해 주름을 치료하는 방법이다. 열이 노화된 콜라겐을 수축시키면서 피부의 탄력을 회복하게 해 주며, 새로운 콜라겐의 생성을 유도하여 처진 피부를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 표면에 상처를 내지 않는 피부 탄력 시술 중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시술이며, 가장 많이 연구된 시술이기도 하다. 1회 시술로도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질 수 있으며 피하 지방층이 두껍지 않은 얇은 피부의 늘어짐에 효과가 좋다.

특히 강남테마피부과(www.themeskin.kr)에서 시술 받을 수 있는 뉴써마지 NXT는 기존 써마지에 비해 쿨링의 깊이와 열에너지 침투 깊이의 조절이 용이하도록 쿨링 장치를 개선하였으며, 고주파 출력의 향상으로 높은 에너지에 짧은 냉각, 적은 출력에 긴 냉각 등 여러 가지의 변화하는 방법으로, 치료하고자 하는 영역의 폭 넓은 시술이 가능하다.

강남테마피부과는 현재 뉴써마지 NXT 300샷을 150만원에, 목까지 전부 시술 할 경우 400샷을 200만원에 저렴하게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뉴써마지NXT는 기존 써마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수술하지 않고 주름을 펴는 고주파 장비이며, 지난 2002년 미국 FDA에서 주름제거용 장비로 공인 받은 이후 국내외에서 수많은 시술을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됐다. 또한 강남테마피부과의 경우 써마지 NXT본사의 인증을 받은 정품 팁만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믿고 시술 받을 수 있다.

강남테마피부과 이윤주 원장은 “단 한 차례의 시술로 만족스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써마지는 지속적이고 장기간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시술 후 세안 및 화장 등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으며 시술 후 즉각적인 반응이 빨리 나타나고 길게는 3~5년까지 효과가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도움말 : 강남테마피부과 이학규 원장>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