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움벽돌자재 장희재 대표, 창원기계공고 진로강의 개최
채움벽돌자재 장희재 대표, 창원기계공고 진로강의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2.1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움벽돌자재 제공

적벽돌, 타일, 큐블럭 기타 건축자재 유통 브랜드 채움벽돌자재는 장희재 대표가 12월 22일 창원기계공고 진로강의를 시작으로 다양한 강연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현재 회사 대표, 강사 뿐 아니라 유튜버, 영화, 드라마, CF출연자, 방송출연자로 활동하고 있는 장대표는 북공고 건축과를 졸업하고 신흥대 산업디자인과를 거처 대진대학교 스포츠과학부에 편입하여 학사를 취득 한 바 있다.

장 대표는 “현재 전산응용 건축 캐드기능사, 대한축구협회 지도자 자격증, 리더십지도자1.2급, 자존감코칭전문가 1.2급, 부부심리상담사 1.2급 등 8가지 이상의 자격증을 보유하고있고, 2020년 브랜드파워1위와 혁신리더 대상의 수상경력을 토대로 기업체, 고등학교, 대학교, 공공기관에서 코칭 리더쉽, 성공학, 소통, 갈등, 사업가이드, 진로상담, 심리상담 등을 중심으로 강연을 계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 5월 예정이였던 사업교육을 코로나 여파로 인해 진행되지 못한 아쉬움이 있기에, 더욱 이번강연에 준비를 많이 했다”며, “내 인생과 사업스토리가 다른 분들에게 용기와 희망의 씨를 심는 강연이 되기를 희망한다” 고 덧붙였다.

현재 장대표의 저서로는 어린시절 축구선수의 꿈을 이루지 못하고 성년이 되서도 방황하며 20가지 이상의 직업을 경험한 스토리와 현재 사업을 하면서 힘들었던 사업 과정을 이겨내고 자리를 잡아가는 스토리를 모티브로한 <사장은 미쳐있다>(2021) 저서가 있다.

장 대표의 창업 및 기타 심리상담은 온라인으로도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채움벽돌자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